[심산와인반 6기] 수강신청 접수개시
2008년 10월 1일부터
심산스쿨의 모든 컴티 중에서 가장 활성화된 곳은 심산와인반 컴티인 [샤또몽벨]입니다. 조금 '지나치게' 활성화(?)되어 있지요. 뭐 증명할 길은 없습니다. 심산스쿨의 모든 컴티에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사람은 저 하나뿐(!)이니까요. 심산와인반에는 수업 이외의 액티비티가 너무 많습니다. 지난 주에는 와인반 멤버들끼리의 결혼식(!)이 있었고, 이번 주에는 와인반 멤버인 이모 교수의 전원주택에서 바베큐 파티를 벌일 예정이고, 11월 초에는 강원도 내린천의 근사한 와인셀러를 방문하고 특강을 듣고 시음을 하는 1박 2일 짜리 행사가 열립니다.
제 생각에 '심산스쿨에서 가장 즐거운 반'인 [심산와인반]이 6기 수강생들을 모집합니다. [심산와인반 6기]는 2008년 11월 5일(수) 밤 7시 30분에 개강하고, 매주 수요일 밤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총16회에 걸쳐서 수업을 진행하고(물론 그 이후엔 계속 와인 마시며 고고씽(!)하고), 수강료는 88만원(교재, 수업중 시음와인, 부가세 포함)인데, 2008년 10월 1일(수)부터 수강신청 접수를 개시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오른쪽의 [심산와인반] 배너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심산와인반 5기]가 종강하고 나면 그 다음 주 수요일, 그러니까 10월 29일 밤에 특별한 행사를 준비중입니다. 계획이 확정되면 따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그럼, 깊어가는 가을밤에, 와인을 앞에 놓고 역사와 예술과 삶을 논하는, 혹은 양조학과 지질학과 아로마를 논하는(ㅋㅋㅋ) [심산와인반]에서 새로운 얼굴들을 많이 뵙게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