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입고 및 배송 현황 안내
[img1]드디어 아크릴 간판, 손수건, 패치가 모두 완성되어 심산스쿨로 들어왔습니다. 세 가지 실물의 크기를 비교해보기 위하여 심산스쿨 칠판에 붙여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꽤 근사하지요?
[img2]아크릴 간판은 아주 깜찍합니다. 철제 따위로 하지 않기를 참 잘했다 싶습니다. 강력 양면 테이프로 건물에 부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임선생님께서는 고르카, 무스탕, 낭기에서 배송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img3]가장 맘에 드는 건 패치입니다. 사실 글자가 작게 나와서 제대로 재봉질이 될까 걱정했었는데 보시다시피 아주 선명하게 나왔습니다. 당장 오늘밤 집에 돌아가 제 배낭에 붙일 생각을 하니 괜시리 힘이 납니다. 카고백에도 붙이고 나면...아무래도 어디론가 떠나야될 것 같습니다.
[img4]사은품을 하나 더 넣기로 했습니다. 심산스쿨 로고타입 손수건입니다. 물론 히말라야 어깨동무 후원금으로 제작한 것이 아니고, 심산스쿨 운영자금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푸른 손수건과 나름 어울리는 붉은 손수건이지요?
[img5][img6]우체국 공식 택배박스를 이용하기로 하였습니다. 내용물은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뽈록이(?)로 포장했습니다. 보내는 사람 이름은 심산스쿨 주소용 스티커로 대신하였습니다.
정리하자면, 히말라야 어깨동무 여러분들께 보내드리는 사은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인당(1구좌당) 히말라야 어깨동무 패치 2개, 히말라야 어깨동무 손수건 2개, 심산스쿨 손수건 2개입니다. 히말라야 어깨동무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메일로 성함,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등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은 내일(2010년 4월 22일)부터 시작됩니다. 배송이 완료된 분의 명단은 이 게시물을 통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올 한 해에는 국내의 산이나 히말라야에서 ‘낯익은 푸른 손수건 혹은 낯익은 패치’를 많이 만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배송완료자 명단(가나다순)
고르카(아크릴 간판 2개)
고명현(직접 수령)
김은희
김주영(직접 수령)
낭기마을(아크릴 간판 2개)
무스탕(아크릴 간판 2개)
박민주(직접 수령)
박선주
배영희
서인자
송향호(직접 수령)
신월명
심산(직접 수령)
심은(직접 수령)
안산친구
윤석홍
이성경
이윤 가족 여러분
이태준
이현주
장영님
조성은
차영훈
최상식
최학분
캐나다 어깨동무 여러분
한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