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경 작가의 첫번째 크레딧
[인사동 스캔들]의 각색 타이틀
오태경은 심산반 10기-심산상급반 1기-심산상급반 2기-김대우반 1기-박헌수반 5기 출신의 작가입니다. 이쯤에서 벌써 고개를 갸웃하는 분들이 계시겠군요? 위에 열거한 반을 수강했는데 오태경이라는 이름이 낯설게 느껴지는 분들이겠지요. 오태경의 예전 이름은 오승희입니다. 한때 [미안하다 뺀드한다]에서 기타를 쳤고, 2004년에는 [중앙일보]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가작으로 당선되었으며, 2006년에는 경상북도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는 바로 그 친구(!)입니다.
오작가가 갖게 된 첫 번째 크레딧은 오는 2009년 4월 30일 전국 스크린을 통하여 개봉하는 박희곤 감독의 데뷔작 [인사동 스캔들]의 각색 타이틀입니다. 오리지널 시나리오가 아니라 각색 시나리오로 데뷔하게 된 것이 조금 서운하기도 하다지만, 같은 날 박찬욱 감독의 [박쥐]가 개봉하게 되어 걱정이 태산(ㅠ.ㅠ)이라지만, 그래도 극장 스크린의 시나리오 크레딧에서 자신의 이름 석자를 확인하게 되니까 너무 신기하고 신난다(!)는 오작가에게 우리 모두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건네줍시다. 태경, 축하해! 일단 크레딧을 얻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축하해 마땅한 일이야. 담에는 오래동안 준비해온 네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극장에서 보게 해줘!^^
[img2]
재원씨//술자리에서 길게 얘기못나눠 아쉽네요.재원씨 작업도 화이팅이요.
진원//남친분께도 고맙다고 전해줘~ 본차이나그릇 예쁜거 고르고..^^
현정언니//동갑인줄로 알고 있다가, 언니라고 부르려니 더 이상해요. 얼굴보고싶어요.
사현//나, 원피스 필요해!! 전화걸었더니 수신금지네. 사현 지금 어디 있는거야?!
혜정//홍보 정말 고마워.. 혜정은 다른 재주가 많으니까 괜찮아^^
미경//JSML스터디 뒤풀이에 한번 갔었는데 안보이데. 바쁜가봐..ㅎㅎ
성우//그렇잖아도 잘지내는지 많이 궁금했어. 큰딸이 아빠판박이, 예쁘다@@
예선언니//와우, 언니의 축하댓글 정말 감사해요. 술한잔 해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