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
이번 주말을 통과하며 75만명 돌파
각본 김태형 흥건국 최관영 이소영 연출 김태경
올 여름 최초의 호러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2012)가 이번 주말을 통과하며 박스오피스 통계 75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아니 절대 클릭하지 말라는데 왜들 그렇게 클릭해대는 거야?!!ㅋ 이 영화의 오프닝 크레딧에 4명의 시나리오작가들이 나오는데, 그들 중 2명이 저희 심산스쿨 출신 작가들입니다.
심산반 11기 출신의 최관영 작가는 이미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2010)로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룬 바 있고, 같은 해 [의형제](2010)의 각색 작가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 김대우반 4기 출신 이소영 작가의 심산스쿨 아이디는 ‘이소영83’입니다(심산스쿨에 ‘이소영’이라는 이름을 가진 수강생들이 무려 4명이나 되거든요!ㅋ). 이작가는 [여고괴담 3](2003)과 [아파트](2006)의 각본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습니다.
장르영화들 중에서도 ‘가장 확실한’ 장르로 꼽히는 것이 바로 ‘호러’와 ‘에로’입니다. 스타를 기용하지 않고 저예산으로 만들어진 호러와 에로가 극장에서 2주만 버텨주면 일단 ‘성공작’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최관영 작가와 이소영 작가가 참가한 [미확인 동영상: 절대클릭금지]는 이미 ‘성공작’이 되었습니다. 만약 1주만 더 버텨주면 ‘전국 100만 관객 동원’이라는 쾌거를 달성할 수도 있을듯 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절대 클릭하지 말고, 그냥 박스오피스에 현찰을 들이미세요. 후텁지근한 한여름 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수 있으실 겁니다!
근데 나...정말 이런 영화 넘 무서워서 못 봐...ㅠ
걍 박스오피스에서 표나 살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