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진 작가의 인디라이터 출사표
마고북스와 단행본 출간 계약 완료
지난 연말에 출판 에이전시 [바른 번역]과 업무협력 계약을 맺어 우리를 놀라게 한 [명로진인디반]이 서서히 그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방금 심산반 7기-명로진인디반 3기 출신의 손혜진 작가가 ‘마고북스’와 단행본 [해피 에이징-노년의 명상] 출판 계약을 완료했음을 알려온 것입니다. 시나리오작가 지망생으로 저희 심산스쿨에 첫 발을 내디뎠다가 끝내는 인디라이터로 출사표를 내던지게 된 멋진 케이스입니다.
손혜진 작가는 [명로진인디반 3기] 워크숍 기간 동안 썼던 기획서와 샘플 원고들로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계약 조건은 신인 작가로선 파격적(!)인 인세 10%(!). 마고북스는 [세상을 바꾸는 대안기업가 80인]등 평단과 독자 모두에게 호평 받은 책들을 수 없이 펴낸 바 있는 중견 출판사입니다. [해피 에이징-노년의 명상]은 명상을 하면 노화를 방지할 수 있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노령화시대에 걸맞고 미래지향적인 아이템이지요.
손혜진 작가는 인디반 수강시에 방대한 해외 자료를 인용하여 올린 글로 명로진 선생님과 수강생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3기 졸업시엔 ‘우등상’을 타기도 했구요. 단행본 출판으로 출판계에 발을 들여놓은 그녀의 앞날에 축하를 보냅니다. 아울러 명로진 선생님과 인디반 수강생 및 졸업생 여러분께도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혜진, 축하해! 시나리오작가보다 훨씬 더 돈도 잘 벌고 보람도 느낄 수 있는 멋진 인디라이터가 되길 바래!^^
축하드립니다. 우와~~~부럽다....